넷플릭스 핫한 영화추천 <공포영화추천> - 버드박스,유전,서던리치,베로니카,아메리칸사이코

2020. 11. 25. 21:34카테고리 없음

 

안녕하세요ㅎㅎ

오늘이 지나면 목요일 드디어 내일 모레가 금요일 입니다

이번주는 시간이 정말 안가는거 같아요ㅜㅜ

그리고 코로나 확진자 수가 다시 너무 늘고 있어서 걱정입니다

모두 마스크 꼭 착용하시구 건강 잘 챙기셔야 해요

저희 동네에서도 나오는거 보니 이거 정말 잘못하면 큰일나겠구나 싶어서 아무데도 안나가고 퇴근하면 무조건 방콕입니다ㅎㅎ

다들 조심조심!

 

오늘 이야기 해볼 내용은

요새 코로나 터지면서 방구석 영화관이 참 핫해요 아주 뜨거워요

그래서 보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? ㅎㅎ

제가 본 넷플릭스 스릴러&공포영화 중 가장 재미있게 본거 5개 추천해드리고 갑니다 ~

 

1. 버드박스

미지의 재앙이 인류를 휩쓴다. 세상이 뒤집힌 지 5년.

용케 살아남은 여자와 그녀의 아이들이 또다시 위기에 처한다.

안전한 곳을 향해, 그들은 필사적인 모험을 감행한다.

 

[매우 신선했고 재밌는 영화였지만 영화 속 빌런을 너무 꽁꽁 숨겨놓은거 같은 아쉬움?]

 

2. 유전

죽음은 끝이 아니었다.

돌아가신 어머니의 그림자에서 벗어나려 발버둥 치는 애니.

곳곳에 남아 있는 알 수 없는 흔적과 생생한 악몽까지.

도망치려 하면 할수록, 대를 이어 내려오는 치밀한 계획이 그녀의 목을 더 강하게 조여 온다.

 

[이 영화 정말 소름돋았습니다..초반에는 조금 지루하지만 가면 갈 수록 진짜 온몸을 소름돋게 하는 악마 숭배영화 유전..강추!]

 

3. 서던리치 : 소멸의 땅

 

 

 

정부의 비밀 임무에 참여했던 남편이 실종되자, 리나는 5인조 여성 탐사대에 참여한다. 한 발짝 다가갈수록 더 깊이 빠져드는 의문의 수렁. 'X구역'의 비밀은 무엇인가?

 

[기묘하고 잔인한거 좋아하시는 분들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]

 

4. 베로니카

1991년 마드리드, 일식이 있던 날.

학교에서 죽은 영혼을 불러내려다 쓰러진 소녀.

집에 돌아와 동생들을 돌보는데 자꾸 이상한 일이 벌어진다.

도대체 누가, 왜 이러는 거지.

 

[무섭지만 마지막이 아쉬운 넷플릭스 공포영화]

 

5. 아메리칸 싸이코

멋진 외모와 사회적 성공. 최고의 학벌과 부자 약혼녀까지.

젊은 나이에 아메리칸 드림을 이뤘지만 패트릭은 늘 목마르다.

친구의 명함이 더 화려한 것도, 레스토랑 예약에서 밀린 것도 참을 수가 없다.

나보다 잘난 놈들은 다 죽어야 해.

 

[베트맨을 연기한 크리스찬 베일을 스타로 만들어 놓은 영화입니다ㅋㅋ진짜 잔인하기도 잔인하지만 주인공이 사이코 연기를 너무 광기 넘치게 잘해서..진짜 사이코 데려다 놓은 줄..

정말 재미있게 봤어요]

 

이거 외에도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들 많지만?ㅎㅎ너무 글이 길면 읽기 귀찮아 지기 때문에

다음글로 돌아오겠슴돵~

그럼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구 화이팅입니다!

안뇽~